book, Brand

브랜드 게임의 법칙

No.1 vs. No.2 브랜드 게임의 법칙 – 장종철, 김성현 지음(커뮤니케이션북스)

brand game mindmap

광고 관련 저널 등에 기고했던 글들을 모아 구성한 책. 브랜드 분석 기법의 기본도 모르는 문외한이라 분석 내용의 타당성을 논하기는 힘들고 그저 No 1, 2 의 전략 비교라는 시도 자체는 다른 사안 분석에도 응용해볼만 할 것 같다. 다음에 실질적인 서평할 기회가 있으리라 믿는다ㅎ

광고정보센터 사이트에 로긴하면 몇 편은 온라인으로도 읽을 수 있는 듯한데 회원 가입하지 않아도 글 몇 편 볼 수 있는 구멍이 있더라.

No.1 vs No.2 게임의 법칙 – Google 검색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